외국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한국음식과 그 이유는?
한국음식 중, 외국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의 종류가 뭘까요?
외국인 뿐, 아니라, 외국에서 어렸을때부터 살았던 한국동포들 포함입니다.
다른건 먹어도 떡은 도저히 못먹겠다는 친구를 봤습니다. 씹으면 아랫 위 치아가 잘 안떨어진다고.
우리가 좋아하는 오징어와 쥐표를 들고 싶습니다. 유럽친구들하고 같이 공동거주하던 어느날 오징어와 쥐포를 한밤중에 굽고 있었는데 갑자기 뛰어내려오더니 "시체 썩는 냄새가 난다고 하더군요," 결국 그대로 멈출 수밖에 없었던 일이 떠오릅니다. 번데기도 그렇고요, 왠만한 음식들은 자주 접하고 먹다보면 익숙해지지만 그렇지 못한 것들도 분명 존재하는 것같습니다. 거꾸로 우리가 못먹는 음식들이 존재하는 거처럼요.
한 조사에 의하면 한국근무 외국 직원들이 꼽은 가장 싫어 하는 한국 음식 은 곱창이라고 합니다
외국인들이 보면 창자로 쓰는 곱창음 혐오스럽게 생겼고 서양에서는 먹지도 않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또한 코리아헤럴드의 조사에 따르면 회사 외국인 직원들이선정한 한국 최악의 베스트 음식은 전라도 대표음식인 삭힌 홍어요리라고 합니다.
홍어는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냄새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번데기와 매운 양념을 버무린 닭발, 꿈틀꿈틀 살아있는 산낙지, 순대, 보신탕, 곱창 등이 꼽혔답니다.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음식은 외국인마다 차이가 있어 정확한 답을 답변할 수 가 없습니다.
외국에서 한국을 소개할 때 혐오스러운 음식으로 소개되는 것이 낙지, 번데기. 개고기 등이 있습니다.